2013년 3월 18일 월요일

박순애전도사 | 인내하는 자의 축복(특별집회 1,2,3,4 전체)


1부 절대절망 절대희망 - 박순애 전도사님

박순애전도사님 간증입니다. 힘들고 지친 인생에게 드리는 하나님의 위로와 힘이되시기를바랍니다.



십자가에서 흘리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을 그 능력을 믿고 끊임없이 기도하며 의지하는 것이 열쇠입니다. 단번에 우리의 죄를 대속하여 주신 그 영원하고 흠없고 완전하신 사랑의 능력 예수님의 거룩하고 보배로운 피로 말미앙아 우리는 매일 힘입고 정결해지고 거듭날 수 있습니다. 육체가 있는 동안에 우리는 연약하여 실패하고 낙망하기도 하지만 우리는 지어져 갈 수 밖에 없습니다. 왜냐하면 이미 승리하신 예수그리스도가 계시기 때문입니다. 영원한 우리의 어린양이시며 대제사장이시며 만왕의 왕 되신 분이 우리를 곁에서 지켜 주시겠다고 말씀을 주셨습니다. 날마다 듣었으나 흘려 보냈던 이 진리를 가지기 위해 진지하게 고민해야 합니다. 간구해야 합니다.


2부 눈물의 축복 - 박순애 전도사님





주님의 말씀에 주의 하고 주님도 말씀을 지키셨던 것 같이 주님의 말씀을 지키는 것이 곧 지혜입니다. 우리가 지금 우리 된 모든 것들은 주님의 허락으로 비롯된 것임을 절대로 잊어서는 안됩니다. 나의 지혜, 나의 의, 헌신 때문이라 생각하기 시작한다면 실족하게 됩니다. 
자기 스스로의 자신감을 잃어버리고 그 자리를 주님 안에 자신감으로 가득 채워서 주님만을 신뢰해야 합니다. 거짓겸손, 자기중심적인 것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랑 안에 거하는 것이며 사랑은 자기 유익을 구하지 않습니다. 
주님은 좋은 선물들을 주는 것을 기뻐하시며 그것들을 즐기고 감사하기를 원하십니다. 다만 우리는 그것을 경배해서는 안되며 주님이 명령하실 때 그저 나눠 줄 수 있어야 합니다. 
주님은 순종 하기를 원하시며 때로는 순종을 위해 희생할 것을 요구하십니다. 그러나 그 희생이 순종함이 아니라면 오히려 주님과의 사이를 갈라 놓을 뿐입니다. 주님 없이는 주의 왕국을 유익하게 하고 복음을 확장시키는 아무 일도 할 수 없습니다. 사랑이 가장 큰 무기이며 악의 역사를 쳐부수는 능력이 될 것이며 주의 왕국을 가져오게 할 것입니다. 사랑의 군기 아래에서 싸워 승리하는 모두가 되기를 함께 기도해요. 할렐루야!

3부 기적같은 축복 - 박순애 전도사님





4부 인내하는 자의 축복 - 박순애 전도사님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